상세 컨텐츠

은둔식달에 나온 인천 손칼국수 하루 세시간만 영업하고 주말에는 쉼

깁엉스/먹은거

2022. 10. 8. 07:15

본문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에 나옴
손칼국수
구월동에 위치
주말에는 쉬고 하루에 세시간만 영업



우연찮게 티비보다가 생활의 달인에서 본 손칼국수집 배고픈 타이밍이기도 하고 뜨끈한 국물이 너무 맛있어 보이고 너무 땡겼다 그래서 검색해서 알아보니 하루에 세시간만 영업을 하고 더 놀라게 한건 평일에만 영업을 한다는 거였다!! 바로 방문 불가네.. 하고 포기하고 있었는데 며칠뒤에 연차쓸일이 있어 어찌어찌 갈수 있는 시간이 생겨 가보았다.

주소 : 인천 남동구 인주대로 545-1
인천1예술회관역 10번 출구에서275m
전화번호 : 032-428-8844
영업시간 : 월~금 11:00 - 14:00



간판

간판만 봐도 엄청 오래된 집임을 알수 있다



도착하니 줄이.. 웨이팅이 제법 있었다 방송타기전에는 안와봐서 잘 모르겠지만 방송의 파워는 있는듯? 칼국수는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대가 좋아하니 어르신들도 많이 줄서 있었다



손칼국수 내부



가격과 영업시간 안내
메뉴는 손칼국수 단 하나!



칼국수 나오기전에 나오는 보리밥



비빔장 넣어서 한그릇 순삭중



직접 담그신 김치



드디어 나온 손칼국수
계란 지단도 들어가있고 굴을 좋아하는 나에겐 너무 훌륭한 음식 이었다 깔끔하고 시원한맛?
김치랑 같이도 먹고 그냥도 먹고 이리저리 맛있게 먹었다



청양고추 양념장



요거 청양고추 양념장 넣어서 먹으면 또 꿀맛이지요 요즘 싱겁게 먹는…. 식단 조절중이니 구석에만 살살 풀어 맛만 봤다 고추의 아삭한 식감과 매운 감칠맛이 더 난다
손칼국수 양념장



완칼!

회사 근처에 있거나 시간대만 맞으면 자주갈듯 한데 영업시간이 나랑 시간대가 안맞으니 어쩌다 시간 맞을때나 갈수 있을듯 하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