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봄 여름 커플 운동화나 깔끔한 데일리 신발 찾는다면 리복 LT코트(court) 추천 GW5116

입은거/신발

2023. 2. 18. 09:15

본문


깔끔한 운동화 찾으시는 분들이나 어디 마땅한 커플신발 없나? 하고 찾아보시는 분들 리복 LT 코트 한번 참고해 보세요 가격도 괜찮고 내구성 좋아서 튼튼하고 어디에나 무난하게 매치할 수 있는 신발이 아닐까 합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해 드리는 포인트로는 길거리에서 잘 보이지 않는다 데일리로 신을 수 있다 깔끔하다 유행 타지 않는다 가격도 적당하다 정도에 포커스를 두고 추천합니다.

 

번화가나 동네 마실만 나가더라도 나이키 덩크나 조던이나 포스.. 정말 많이 보이는데 물론 예쁩니다 저도 갖고 싶기도 하고요 하지만 너무 클론이라 거부감이 들기도 하여 저는 사람들이 나이키에 비해 상대적으로 많이 찾지 않는 같은 스포츠 브랜드인 리복으로 눈을 돌려서 LT 코트란 운동화를 선택했네요 리복이 나이키 보다 더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이거는 그리 중요한 게 아니긴 합니다.

 

리복운동화
리복 LT 코트 품번 GW5116

 

Reebok LT COURT review

 

리복에서 신발을 사는 건 정말 오랜만이네요 중학생 때 구매해 보고  성인 때 다시 사는 거니 그동안 옷이나 신발을 구매할 때 리복이란 브랜드를 아예 배제하고 살았던 거 같네요 데일리로 신을 신발을 사야 할 때가 되어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오트리 메달리스트 나이키 덩크 포스 조던 등등 마음에 드는게 많았지만 무난하게 유행 탈 거 같지 않는 엘티코트가 적당해 보여 매장 가서 직접 신어 보고 구매했습니다. 신발을 오래 만든 브랜드다 보니 착화감 만듦새 등등 아주 훌륭했습니다 제가 신발 전문가는 아니지만 오래 튼튼하게 신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가격은... 사실 구매한 지 좀 되어서 정확히 기억은 안 나는데 7~9만원 사이였던 거 같습니다.

 

사이즈 팁

 

제가 보통 운동화를 260~265 정도 신습니다 집에 있는 대중적으로 많이 신는 신발로 예를 들자면 컨버스 260 정사이즈로 신지만 두꺼운 양말신고는 못 신어서 265로 신고요 나이키 덩크 범고래도 265 사이즈를 신습니다. 신어보고 사는 게 제일 좋은 선택이라 매장에 재고가 있길래 리복매장에서 260 265 둘 다 신어봤습니다 겨울에 두꺼운 양말 신을 수도 있고 한데 60은 좀 딱 맞는 느낌이더라고요 그래서 65로 선택했습니다. 결론은 평소에 딱 맞게 신는 사이즈보다 반업을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

 

 

상세사진

정말 데일리로 신을 수 있게 과하지도 않고 깔끔하고 디자인이죠? 색상은 다양한 색이 있어서 취향대로 고르면 되긴 합니다 저는 무난한 화이트 그레이 조합으로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각종 스타일이랑 매치하기도 좋아요 조거팬츠 트레이닝복 슬랙스 세미캐주얼 청바지 반바지에도 좋은 궁합을 보여줍니다.

 

 

 

착용사진

 

리복 운동화 LT코트를 간단하게 포스팅해봤습니다 색상이 이거 하나만 있는 게 아니라 사진들 다 찾아서 포스팅하고 싶었는데 나름 바쁘다는 핑계로 사진은 제가 구매한 색상만 포스팅에 올립니다 그리고 다양하게 코디한 사진들도 다 찾아서 올리고 싶었는데 이것도 다음에 기회 되면 올려야겠네요 여하튼! 운동화 구매 고민 중이신 분들에게 참고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만 급하게 마무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